CWIP 윤리경영
재단 비전
CWIP 경영공시

알림마당

언론보도 목록

언론보도 게시글 내용은 각 언론사에 저작권이 있으며, 이를 재배포 또는
무단복제를 금지합니다.
해당 게시물 내용에 관한 배포나 저작권 관련 사항은 해당 언론사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제목 : 창원산업진흥원, ‘방산혁신클러스터 시범사업’중소기업 지원 방안 모색

게재일 :
2020.06.04.
언론사 :
위클리오늘
기사원문 :
기사원문 http://www.weekly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189291 15회 연결

㈜율곡 임직원과 방위·항공부품산업 활성화 방안 및 기업 애로사항 청취


[경남 위클리오늘=위종우 기자] 창원산업진흥원은 3일 진흥원장실에서 관내 대표 방산기업인 ㈜율곡의 임직원과 ‘창원시 방위·항공부품산업 활성화 방안 및 기업 애로사항 청취를 위한 간담회’를 추진했다.

이번 간담회는 최근 방산혁신클러스터 시범사업을 경남·창원에 유치하면서 방산중소기업이 느끼는 현장의 애로사항과 방산혁신클러스터가 나아가야 할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에 참석한 이성종 ㈜율곡 사장은 “방위·항공산업의 침체와 코로나19로 인한 악재로 방산중소기업이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어려움을 맞고 있다”며 “이번 경남·창원에서 유치한 방산혁신클러스터 시범사업이 방산중소기업의 현장 애로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체계기업과 중소기업 간의 상생 협력 관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건의했다.

백정한 진흥원장은 “방위·항공산업은 지역경제 부흥에 핵심산업으로써 지속적이며 장기적인 지원이 중요하다”며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방산 기업들과 주기적으로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체계적인 지원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위종우 기자  etc@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