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IP 윤리경영
재단 비전
CWIP 경영공시

알림마당

언론보도 목록

언론보도 게시글 내용은 각 언론사에 저작권이 있으며, 이를 재배포 또는
무단복제를 금지합니다.
해당 게시물 내용에 관한 배포나 저작권 관련 사항은 해당 언론사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제목 : “1,000명의 창원 과학기술인 중소기업 찾아간다”, '창원 대도약과 대혁신의 첫 신호탄, 바다에서'

게재일 :
2020. 01. 05
언론사 :
문화뉴스
기사원문 :
기사원문 http://www.mhn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7346 6회 연결

첨부파일

ef8b8db202ff6dae2c3ea9b8ccf2eb58_1578293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창원산업진흥원은 3일 경남창원과학기술진흥원 6층 유니콘홀에서 ‘창원형 중소기업 경쟁력-Up 프로젝트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한 “창원기업지원단 홈페이지” 오픈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창원산업진흥원 전 직원과 창원시 관계자들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테이프 컷팅식을 비롯한 홈페이지 시연회를 가졌다.

이번에 오픈한 창원기업지원단 홈페이지는 유관기관 홈페이지와 SNS 등 다양한 매체와 채널을 통해 본격적인 홍보를 실시하고 현장애로해결 지원사업도 동시에 추진할 예정이다.

이번 사업을 통해 현장애로해결 지원사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업은 직접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고 지원받을 수 있게 됨으로써 그 편의성이 극대화 됐다.

오픈식 개최에 앞서 허성무 창원시장은 “기업하기 좋은 도시 창원을 만들기 위해서는 기업의 애로사항에 귀 기울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하며 “관내 많은 기업들이 인지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를 당부했다.

행사를 주관한 백정한 창원산업진흥원장은 “지난 한 해 동안 창원시 중소기업의 현장애로 해결을 통해 기업의 품질과 생산성 향상은 물론, 원가 절감 등 큰 성과를 내었다”며 “이번 홈페이지는 기업애로해소의 창구역할은 물론 기업성장 대도약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이를 통해 2022년까지 500개 이상의 기업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문화뉴스(http://www.mh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