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IP 윤리경영
재단 비전
CWIP 경영공시

알림마당

언론보도 목록

언론보도 게시글 내용은 각 언론사에 저작권이 있으며, 이를 재배포 또는
무단복제를 금지합니다.
해당 게시물 내용에 관한 배포나 저작권 관련 사항은 해당 언론사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제목 : 백정한 창원산업진흥원장, 3‧1독립선언서 필사 챌린지 동참

게재일 :
2019.04.14
언론사 :
노컷뉴스
기사원문 :
기사원문 https://www.nocutnews.co.kr/news/5134727 16회 연결
창원산업진흥원 백정한 원장이 대한민국 임시정부수립 100주년 기념일을 맞아‘3·1 독립선언서 필사 챌린지’에 동참했다. 
  
‘3·1운동 독립선언서 필사 챌린지’캠페인은 3·1운동과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맞아 애국지사들의 희생과 헌신을 기리기 위해 진행되는 릴레이 형식의 SNS 캠페인이다. 

백 원장은 독립선언서 32번째 문장인 ‘그래서 우리는 떨쳐 일어나는 것이다. 양심이 나와 함께 있으며 진리가 나와 함께 나아간다’를 직접 필사했다. 

백 원장은“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맞아 뜻깊은 행사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이다”며 “민족의 독립을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바친 순국선열들의 숭고한 정신을 다시금 되새기며 창원산업진흥원도 창원지역 산업정책의 장기발전전략 수립을 통한 미래먹거리산업 발굴과 연속적이고 체계적인 기업서비스 제공 이라는 소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백정한 원장은 창원시 류효종 경제일자리국장의 추천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참여자로 김순식 창원시의회 경제복지여성위원회 위원장, 전영록 경남대학교 교무처장, 최대술 고용노동부 창원지청장을 추천했다.